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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기사 마케팅 기법으로 금전적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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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꼬맹타칭 2020. 6. 1. 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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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기사 마케팅 기법으로 금전적 증대



당신은 기사 마케팅을 통해 자신을 홍보할 수 있는지 자문하고 있는가?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틈새시장을 장악할 수 있는가? 많은 사람들이 기사 마케팅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성공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교통이 정체되었다면, 약간의 논쟁을 시작하라.


알려진 사람들 또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논쟁을 불러일으키십시오.


논란을 일으킨 결과, 사람들이 여러분의 의견을 토론할 때 여러분은 자동적으로 여러분의 블로그에 대한 링크를 얻게 될 것이다.


당신의 내용이 신선하고 잘 쓰여질 때, 당신은 전문가로 간주되고 독자층이 넓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상적인 캠페인에서는 기사가 풍부하고 널리 보급될 것이다.


이는 기사들이 원작자의 사이트로 돌아가는 작업 연결고리를 갖게 될 것이기 때문에 긍정적이다.


이 링크들은 SEO 웹사이트를 활성화시키고 새로운 독자들과 잠재 고객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당신의 기사에서 연결고리를 놓치거나 끊는 것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의 목적을 완전히 무너뜨린다.




많은 기사를 제출하는 것이 관건이다! 블로그 그룹에 글을 올릴 때는 정기적으로 글을 올리는 것이 필수다.


특정 키워드를 홍보하는 것이 목표라면 해당 키워드를 담은 기사를 많이 제출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분야에서 많은 경쟁을 하게 된다면, 기사 디렉토리에 최소 5개의 기사를 제출하고, 공공 블로그에 최소 10개의 기사를 제출하시오.


그렇다면 상대적으로 높은 순위를 얻으려면 사설 블로그 네트워크에 50개의 게시물을 만들어야 한다.




기사의 마케팅에 있어서 설득력 있고 주의력을 사로잡는 라인이 중요하다.


당신이 광고하려고 하는 기사의 주제에 따라 당신의 최선의 방법을 결정하라.




큰 헤드라인은 기사의 초점이다.


유혹적일수록 독자들도 더 많이 이해할 것이다.


처음 생각해 낸 제목만 고르지 말고, 조금만 더 노력해라.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라.




단어 수도 중요하지만, 글을 쓸 때 단어를 신경 쓰지 마라.


글이 처음 쓰여질 때 얼마나 긴지는 작가 자신의 감각으로 결정되어야 한다.


편집 과정 동안 기사는 항상 길게 다듬어질 수 있다; 아주 긴 조각들은 심지어 두 개의 기사로 분할되어 만들어질 수도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글을 보게 되면, 당신은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비록 이것이 사실일지라도, 당신은 당신의 기사로 많은 사람들을 겨냥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무슨 말을 하든지 별로 상관없는 몇 백만 명보다 몇 천 명의 사람들이 기사에 관심을 갖게 하는 것이 훨씬 낫다.


주요 청중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기사 마케팅을 고려할 때마다 타깃으로 삼을 청중을 파악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청중이 누구인지 알 때, 당신은 그들의 요구에 맞춰 당신의 컨텐츠를 조정할 수 있다.




마케팅을 목적으로 기사를 작성할 때 한 페이지에 컨텐츠를 보관하십시오.


페이지가 많을수록 광고와 검색 엔진 최적화 키워드에 대한 영역이 넓어지기 때문에 이러한 관행은 유혹적이다.


독자들은 여러 페이지 기사에 짜증이 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한 페이지 기사에 대한 이점이 있다.


적어도 독자들이 전체 기사에 접근할 수 있는 링크를 포함하라.




집중력을 유지하고 페이지 제목에 키워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좋은 제목에 집중한다는 것은 키워드를 아껴 쓰는 것을 의미한다.


헤드라인은 독자들에게 흥미를 유발해야 한다.


당신의 모든 기사에 매혹적이고 흥미로운 제목을 갖는 것은 중요하다.




백링크,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소스를 통해 웹에서 마케팅을 진행하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기사를 검토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당신이 마케팅 기능을 구축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집중해서 문법이나 단어 선택의 단순한 실수를 완전히 간과하는 것은 꽤 가능하다.




온라인 기사 전반에 걸쳐 강력한 키워드를 적절하게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메타 설명과 제목은 당신의 키워드를 삽입하는 가장 중요한 장소다.


키워드를 볼드체로 표현하면 기사 본문에 강조할 수 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출처 보기를 선택하면 경쟁사의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한 기사 마케팅 전략을 실천하면 탄탄한 고객 기반을 개발하고 온라인에서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기서 배운 지식을 활용하여 꿈꿔왔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자신만의 기사 마케팅 전략을 만들어 보십시오!